김수현 기자회견 전문 vs 가로세로연구소 정면돌파
- [속보] 김수현,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교제 사실 부인
- 김수현, "떳떳하지만 질의응답은 안받음"
- [속보] 김수현, "I am 스타에요"
- [속보] 김수현측 가세연과 유가족 상대로 고소장 제출
김수현 씨의 기자회견과 관련하여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해당 사건에 대해 여러 차례 언급하였습니다. 특히, 김수현 씨와 고(故) 김새론 씨와의 관계에 대한 의혹을 제기하며, 관련된 증거와 주장을 방송을 통해 소개하였습니다.
가세연은 김수현 씨의 기자회견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유지하며, 추가적인 증거와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속보] 김수현,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교제 사실 부인!
배우 김수현 씨는 오늘(3월 31일) 오후 4시 30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근 불거진 사생활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는 김수현 씨와 소속사 법률 대리인이 참석하였으며, 입장 발표만 진행되고 별도의 질의응답 시간은 없었습니다.
김수현 씨는 고(故) 김새론 씨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하며, 그녀가 미성년자였던 시절에는 교제한 사실이 없음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최근 제기된 의혹들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김수현, "떳떳하지만 질의응답은 안받음"
이날 자리에는 김수현을 비롯해 그의 소속사 법률대리인 엘케이비앤파트너스 김종복 변호사, 골든메달리스트 공동 대표 안성수가 참석했고, 별도의 질의응답 시간은 없었다.
[속보] 김수현, "I am 스타에요"
전 연인 고 김새론과 성인이 된 뒤 1년간 열애했다고 기존의 입장을 고수하면서도 “고인과의 열애를 인정하지 않은 것은 인간 김수현이 아닌 스타 김수현으로서의 선택이었다”고 털어놨다. “다시 그 때로 돌아가도 같은 선택을 할 것이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도 했다.
김수현은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인이 미성년자 시절 교제한 사실도, 돈으로 압박한 사실도 없다”며 “유족 측의 협박과 허위사실 인정 강요, ‘살인자’라는 공격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눈물로 호소했다.
[속보] 김수현측 가세연과 유가족 상대로 고소장 제출
한편, 김새론 씨의 유족 측은 지난 27일 기자회견을 통해 김새론 씨가 미성년자였던 시절 김수현 씨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 등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연인 관계였음을 주장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김수현 씨는 해당 유튜브 채널 운영자를 협박 등의 혐의로 고발한 상태입니다.
김수현 씨는 기자회견에서 "믿어주지 않으셔도 이해합니다"라며, 이번 논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이번 기자회견은 김수현 씨가 직접 자신의 입장을 밝히는 자리로, 최근의 논란에 대한 해명과 사과의 뜻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 김수현 기자회견 전문 내용 (원본 보러가기 클릭) ↓ ↓
김수현 긴급 기자회견 내용 하이라이트 총정리 (김수현, 김새론과 성년일때 1년 사귀었다)
김수현 긴급 기자회견 내용 하이라이트 총정리 (1년교제)
김수현 긴급 기자회견 내용 하이라이트 총정리 (1년교제)1. 김수현, 故 김새론과 미성년자 시절 교제 부정! 약 1년 정도만 교제 하였다 주장2. 김수현, '자백하라고 강요 받았다' 입장 표명3.
nevermindbf.com
댓글